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흑돼지 맛집 BEST

제주도 흑돼지 맛집 BEST : 신우성 흑돼지/한우

 

안녕하세요. 블로거 에이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5월초에 다녀온 제주도 흑돼지 맛집인 신우성흑돼지 소개입니다. 이 곳은 중문 관광지역에 인접해있어 이미 아시는분들은 다 알고 계신 맛집인데요, 역시나 질좋은 고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아주 만족도 높게 다녀온 곳입니다. 위치도 좋아서 서귀포에 관광일정을 잡아놓으신 분들은 한번 꼭 방문해보시면 실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일전에 제주도로 놀러 왔을 때는 제주 북부지역과 동부지역만 둘러보았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은 서부와 남부에 머물렀습니다! 중문 관광단지에는 특히나 흑돼지 맛집이 몰려있다 보니 정말 많이 찾아보고 비교해 보고 선택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 신우성 흑돼지 전문점!

 

위에 사진보시면, 신우성 흑돼지집은 1층은 흑돼지집 2층은 횟집으로 되어있어요. 처음 방문하시면 이곳이 아닌가? 하실수도있는데 지도보고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색달 해수욕장에서도 엄청 가깝고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일단 주차자리가 매우 넉넉하고 좋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연예인분들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사인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엄청 넓은 내부가 보입니다. 유원지에 가면 볼수 있는 대형 맛집 식당의 느낌이라고 할까요? 규모가 시원스럽게 커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인 거 같습니다. 

 

사이드쪽을 보면 룸으로 된 곳도 있는데 방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저는 오픈시간에 맞추어 일찍 도착해서 방으로 가고 싶었는데 예약을 못해서 사용할수 없었어요. 혹시 단체이용이라 룸으로 가고 싶은 분들은 미리 전화예약 해주세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 신우성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세트메뉴와 단품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저는 당연히 가장 잘팔린다는 흑돼지 모듬세트(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정말 빠르게 준비되는 한상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빛깔도 너무 신선해 보이죠? 이거는 무조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쥬얼이죠.

 

제주흑돼지 모듬세트 (모듬+전복 4마리+새우4마리+차돌된장찌개 : 가격 133,000원)

 

720g이 나오는데 대략 3인 정도 양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부족하면 180g씩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은 1인분에 2만원선 입니다. 

 

 

제주도 고깃집에 오면 꼭 나오는 멜젓을 올리고 고기와 전복을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아주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를 찍어보았습니다. 점점 노릇해지고 있는 흑돼지!! 진짜 마음 같아선 센 불에 막 빨리 굽고 싶은데.. 그럼 고기를 망치게 된다죠. 고기가 두껍다 보니 잘 안 익을 수도 있는데 칼집 낸 부분으로 엄청 맛있게 익고 있는 중이에요 :) 먹기 좋게 자르고 조금 더 익혀줍니다. 

 

 

드디어 익혀진 제주도 흑돼지 맛집 메인메뉴 오겹살을 비롯한 목살, 갈매기살 등 빛깔 보세요! 너무 맛있게 익혀진 거 같아요 그냥 눈으로만 봐도 엄청 쫄깃한 느낌! 역시 먹어보니 엄청 쫄깃하고 육즙이 입에서 팡팡 터지는데 왜 전부 극찬한 맛집인 거 알 거 같은 느낌! 괜히 제주 흑돼지가 유명한 것이 아니였어요!

 

 

밑반찬으로는 파채가 엄청 맛있어서 많이 리필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랑 전부 잘 어울리는 거라서 몇 번 리필했는데도 직원분들 전혀 싫어하는 티 안 내시고 더 오셔서 더 필요한 거 없냐고 말씀해 주시는데 눈치 안 보고 너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도토리묵도 직접하는건지 식감이 남다르더라구요.

 

 

잘익은 흑돼지고기를 멜젓과 쌈을 싸서 먹어봅니다! 역시나 남다른 비쥬얼때부터 알아보긴 했지만 고기 육질이 너무 부드럽고 일반 돼지랑 다르게 감칠맛까지 느껴졌습니다. 확실하게 일반적인 돼지고기와 다르단 느낌이 들었어요. 고기를 몇점씩 먹다보면 질릴만도한데 다른 건 먹고 싶지 않을 정도로, 전혀 지겹지 않은 흑돼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이드에서 같이 구워주었던 새우와 전복도 안먹어볼수 없겠죠! 아무래도 해산물이라 익히니 조금 작아졌지만 그런것을 감안해도 큼직한 크기였습니다! 새우와 전복 모두 쫄깃 탱탱해서 고기를 먹다 중간중간 하나씩 먹어주면 입맛이 전환되는 느낌으로 아주 알차게 먹었네요!

 

 

고깃집 후식의 국룰 비냉과 물냉도 주문해주었습니다. 물냉면의 시원한 육수는 새콤달콤 감칠맛이 뛰어나 후루룩 넘어가더군요. 비냉의 매콤한 양념장도 맛이 정말 훌륭해 한 점 남기지 않고 흡입했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고기와 함께 먹으니 진짜 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지 먹어보니 바로 이해, 인정하게 되는 신우성흑돼지 였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쫀득하고 무엇보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정말 너무 친절해서 먹는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어른들이랑 오면 특히 더 좋을것 같아요. 다음 제주도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었습니다! 잇님들께 신우성흑돼지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