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로벌리더기업 에펜 (APPEN), 한국 산업에 힘을..

글로벌리더기업 에펜 (APPEN), 한국 산업에 힘을..

 

 

글로벌 리더 기업 에펜(APPEN 이하 에펜)이 서울 코엑스 3층 Hall D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AI 전문 전시회 ‘AI EXPO KOREA 2022(국제인공지능대전)’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기업이 세계적 수준의 인공지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사 주력모델 ‘고품질 AI 데이터 라벨링’ 플랫폼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주요 SNS 사업자는 제3자 AI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를 채택해 콘텐츠 추천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이 검색 기능을 개선해 사용자가 사람, 게시물, 뉴스, 기타 관심 있는 사항을 성공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 업계 분야를 소개하면, 새로워진 소셜앱은 모두 동영상, 음성, 문자 등 다양한 미디어 형식을 융합하고 있는데 인공지능 알고리즘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 경험을 높이는 관건입니다. Gavin Dong은 업계 AI 사례 일부를 소개했습니다.

 

 

한국정부의 활발한 홍보로 2022년에 한국시장은 데이터관련 솔루션및 AI어플리케이션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것이라고 말했습니다.에펜 한국 사업 개발 수석부장 Gavin Dong은 AI 데이터 방법론의 국제적 첨단 사례를 소개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미국 대형 게임사는 제3의 AI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 업체와 협력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은 시각 카메라부터 3D LiDAR에 이르기까지 인공지능의 알고리즘을 적용하지 않는 것 없이 수많은 품질의 자율주행 훈련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자동차 업계 전체가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국 산업의 디지털화에 힘을 줄 수 있는 AI 방법론은 무엇일까?AI EXPO KOREA 2022에서 에펜의 수석 부사장인 Roc TIAN 박사는 한국 시장에서의 장기적인 운영과 한국 기업 고객의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 기술 AR/VR 및 게임, 소셜미디어 등의 결합에서 비롯된 첨단 산업입니다.이미지, 동영상, 3D 센서, 텍스트 또는 오디오 데이터와 같은 프로덕션 AR VR 응용을 사용하면 사용자 게임, 엔터테인먼트 체험, 헬스케어 및 교육의 효과와 기업과 조직에서 AR/VR의 잠재력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자동차산업은 국가 AI 전략에서 언급되는 BIG 3 산업 중 하나이며, 미래 스마트카 개발에 특화된 AI 데이터 라벨링이 특히 중요합니다. 자동차 전자 소프트웨어 선도 개발사가 제3자 AI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 업체와 협력해 오디오와 언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자동 음성 인식 기능을 개발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AI 데이터 라벨링 플랫폼은 대한민국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한 기본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며, 대한민국 AI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새로운 인프라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Gavin Dong은 높은 데이터 품질 관리를 갖춘 전문 데이터 라벨링 플랫폼이 업계에서 고품질 AI를 생성하고 통합과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달성하는 열쇠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