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릴전자담배 유행하면서 하카시그니처 넘어왔어요

릴전자담배 유행하면서 하카시그니처 넘어왔어요


담배가 기호식품이라 그런지
트랜드에 무척 예민한 거 같아요.
각자 취향이 있기는 하지만,
요즘 어떤 게 유행인지를
따지는 분들이 무척 많더라구요.

릴전자담배 나오기 시작했을 때도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곤 했어요.
연초처럼 간편하게 필 수 있으면서
냄새도 덜 나기 때문이었어요.


저도 그런 유행이 자꾸 시작되니까
릴전자담배 고민하다가
전자담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여러 기기를 펴보기 시작했는데
하카 시그니처 마음에 들어서
이제는 이것만 피고 있답니다.

전자담배 유목민에서 정착민으로
변화시켜준 제품이 바로 이것이에요.


릴전자담배 유행하는 것을 보고서
저도 한 번 펴봤었어요.
그런데 저는 하카 시그니처가 좀 더
제 스타일이랑은 잘 맞는 거 같아서
이 기기만을 피고 있답니다.

일단 하카 시그니처 기기는
완전히 새로운 기기라고 하는 점이
제 마음을 사로잡은 부분이었어요.


하카가 이번에 브랜드 로고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시그니처 기기에도
풀체인지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디자인에도 변화가 찾아왔고
기기 색상도 7가지나 탄생했어요.
그래서인지 새로운 기기를 피는
기분이라서 더욱 좋았답니다.


릴전자담배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하카 시그니처를 저는 선택했어요.

하카시그니처가 좋았던 점은
액상형이라고 하는 부분이었어요.
저도 물론 연초를 폈었기는 했지만,
맛이 다양하지 않아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가끔 좀 아쉽단 생각을 했는데
하카 시그니처를 피기 시작하니까
액상형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는 딱 좋더라구요.

원래도 전용 액상이 16가지였는데
최근에 4가지 맛이 추가되면서
총 20가지로 더욱 다양해졌답니다.


릴전자담배 피는 것도 좋지만
하카 시그니처와 같은 액상형에
한 번 꽂히기 시작하게 되면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이
바로 이런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니코틴이 가지고 있는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맛도 다양해서
더욱 여러 가지로 즐기기 좋았어요.


이런 점이 저는 마음에 들어서
계속 하카를 피고 있는 중이에요.
그날 기분이나 컨디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맛을 선택해 필 수 있답니다.

액상을 리필해주는 방법도 간편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겠단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릴전자담배 피기 시작하면서
하카 시그니처도 도전해봤었어요.
제 취향에는 하카가 좀 더 잘 맞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하카 시그니처를 피다가 
액상을 모두 소진해버리게 되면
팟을 통채로 교체하면 되었어요.

 


리필을 채우다가 혹시 새면 어쩌나
등의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팟이 밀폐되어 있는 상태로
그 안에 액상이 들어 있었답니다.

덕분에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없었어요.

누구나 편안하게 전자담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거 같아요.

https://e-cig.co.kr/wave/03/0102